| 2026년 2차 정기이사회 열려 | ggsimin | 2026-04-23 |
|---|---|---|
4월 22일 연구소에서 연구소 법인 이사회가 열렸습니다. 올해 1/4분기 총회결과를 비롯한 연구소의 사업보고와 재정보고 그리고 안건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주요안건은 연구소 발전 및 연구역량 강화방안, 경기사회포럼 평가와 발전방안, 지방선거 대응 정책활동, 연구소 울림 회원기행 추진안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이날 이사회에서 수탁기관인 경기공활센터에 대한 법인의 지도점검 도입 추진, 연구사업 추진의견, 연구소 재정결산방식 보완 등이 논의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울림 회원기행은 여주 구양리 햇빛소득마을 탐방 등을 포함한 여주지역 기행을 6월 13일(토) 오전 9시경 출발하여 다녀오기로 하였습니다. 여주 구양리 햇빛소득마을은 우리 연구소가 2018년 수행한 <여주형 태양광 복지마을 모델연구>에서 제안된 방안이 현실화된 사례입니다. | ||
| 첨부파일 : | ||


